빈홈 센트럴파크는 이렇게 컨셉이 구역마다 다 달라서 산책하기도 좋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다음에는 꼭 우리 댕댕이도 데려와서 실컷 산책해 주고 싶다.
- 또한 단지 내에 병원, 학교, 쇼핑몰, 슈퍼마켓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베트남 호치민 에어비앤비 랜드마크 플러스입니다 랜드마크 플러스는 이미 여러 번 숙박을 했었고 리뷰도 남긴 곳입니다 정확히는 이제 글들이 이제 너무 많아 몇 번을 남겼는지 모르겠지만 말
하지만 현재는 출입제한이 풀려서 입주민들보다 피크닉을 온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인다.
일도 할겸베트남에 살고 싶어준비도 하기 위해한달간의 베트남 출장을잡았습니다우리나라 살기 힘들죠다른것 보다 저에게는너무 너무 너무 팍팍한 삶이제 목을 너무 조아 오는거 같아그점이
센트럴파크는 원래 빈홈 read more 랜드마크 아파트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원이어서,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공원 입구에서 입주민 카드를 보여줘야만 출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또 굳이 카페를 가지 않아도 앞에 가서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뭐 카페 안은 들어가든 안가든 별로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했어요.
우리가 어느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하면 관광지로 방문하듯이 이 곳도 점차 관광지로서의 기능이 커지고 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우리는 오로지 전망만 보고 왔지만 쇼핑도 즐기고, 전망 좋은 곳에서 식사도 하고, 칵테일 한 잔도 즐기면 더욱 근사한 랜드마크 투어가 될 것 같다.
저는 진짜 생각보다 우리나라처럼 카페들이 다 예쁘고 세련된 느낌이라서 기대이상이었던 것 같아요. 사진찍는 것 좋아하시면 방문을 꼭 추천합니다.
레스토랑은 일본 요리부터 이탈리아 요리, 피자, 라면점, 바에 이르기까지 많은 유명한 레스토랑이 갖추어져 있어 현지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곳입니다.
Comments on “5 Tips about 호치민 숙소 빈홈 You Can Use Today”